앱 하단에 환경설정에서 알림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PUSH 알림설정에서 알림 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
[로그인>비밀번호 재설정]에서 재설정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,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친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.
혹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(1660-2454)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ID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, 분실 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 고객센터 (1660-2454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아웃도어프로덕츠는 현금영수증이 자진발급 신청됩니다.
발급 된 현금영수증은 결제일 다음날 이후 (7일 내외)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나의쇼핑정보 > 주문내역 조회 > 주문번호 클릭 > 세금계산서 신청
순으로 들어가셔서 신청해 주시면됩니다.
신청이 어려운 경우 저희 1:1문의 남기기 게시판으로 문의 주세요.
회원 탈퇴 시, 회원가입 시 입력한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.
탈퇴 후 주문 내역이 있는 경우 동일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.
아웃도어프로덕츠 포인트와 할인 쿠폰은 즉시 소멸됩니다.
재가입시 아웃도어프로덕츠 포인트는 재적립 되지 않는 점 명심해주세요.
(※ 아웃도어프로덕츠 포인트 및 쿠폰 등 기존 혜택 승계 불가능)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의 경우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며 다른 아이디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마이 페이지 > 회원 정보 수정 > 회원 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페이지에서 ‘비회원 로그인’ 버튼을 선택하시면,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주문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고객센터(1660-2454)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로그인 후 "마이 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" 메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가입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의 사본을 준비해 주세요.
개명 사실이 확인 가능한 기본 증명서 및 주민등록초본 이 필요합니다.
1:1 문의 남기기에 사본을 첨부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을 거친 이후 변경 해 드립니다.
아웃도어프로덕츠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인증을 하셔야합니다.
소중한 개인 정보의 유출을 막기 위해 본인을 확인하는 절차이며, 고객님들의 소중한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이오니 안심하셔도 되십니다.
만 14세 미만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.
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닐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.
휴대폰 인증은 명의자가 본인이어야 합니다.
휴대폰 명의가 본인인 경우에도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서울신용평가정보(1577-1006)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